리뷰 이야기

실제 원어민과 함께, 토크스테이션 화상영어 무료체험 후기

창이 2023.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오후 22시 30분에 토크스테이션에서 하는 화상영어 무료 체험을 해봤습니다.

뭔가 '아이들' '학부모'에 대한 키워드가 매우 많아서 

어린 친구들 대상으로만 할 줄 알았는데, 실제 체험해보니 그런 건 또 아니더라구요. 

 

토스크테이션은 2007년부터 17년 간 화상영어 1위 플랫폼으로

인증된 A급 강사와 1:1 학습관리를 통해 아이들의 영어 실력을 도와주고 있어요.

저는 이번에 대학원 준비 때문에 텝스 공부를 하려고 하는데 

텝스 준비 이전에 외국인하고 대화해보면서 본질적인 영어 실력에 대해 알고 싶기도 했고

좋은  플랫폼을 발견해서 이렇게 활용하게 되었어요. 

우선 무료 화상영어 체험을 해봤는데, 결과만 먼저 말씀드리면 너무너무 좋았어요.

어제 만난 필리핀/북미의 외국인 강사분은 제 말의 스피드에 맞춰주셨고 

제가 기억이 안나는 단어들을 다시 한번 되짚어주시면서 이해할 수 있도록 했어요.

예전에 타사에서 한번 외국인과 함께한 화상영어를 진행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 때랑 비교했을 때, 기억 안나는 단어들을 하나씩 되짚어주는 과정들이 저에게는 너무 좋았습니다..

엄격한 심의 기준을 통과한 A급 강사진들이라고 들었는데, 진실성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우선 무료체험을 시켜주니,

한번 체험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늦지 않은 선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원어민과 1:1 화상영어가 부담스럽거나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원서 읽기와 같은 리딩스쿨 수업도 있어 다양한 종류의 수업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원어민 강사분과 함께 무료체험한 영상을 가져왔어요 :) 

 

 

처음 얼굴을 공개하다니,, 조금 부끄럽긴 합니다.

정말 잘 대해주셨고 1000% 만족해서 영상까지 첨부했어요. 

 

저는 추천 레벨 GL -6이 나왔고 

이 점수는 원어민 강사님과 화상영어를 했던 대화를 토대로 

내려진 결과에요!

이후 이렇게 좀 더 자세한 설명을 해주며

다음 공부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추천 책은 어떤 것이 있는지 등을 알려주셨어요. 

저는 이번 피드백에서 문법과 단어가 약하다는 피드백을 들어

이 플랫폼에서 바로 문법하고 단어까지 했었는데 

생각보다 난이도가 좀 있어서 놀랬어요. 

저랑 즐겁게 떠들다가 가신 원어민 강사님의 피드백까지,

영역 별로 자세하게 어떤 분야에 약점이 있는지

자기 객관화를 확실히 시켜준 플랫폼입니다.

특히 화상영어를 할 때 원어민 강사 분 이외 

한 분이 더 계셨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저희를 가운데서 도와주시는 분이라고 생각되었어요. 

 

이처럼, 토크스테이션 화상영어는 업계 최초 

1:1 학습매니저가 매칭되어 수업을 모니터링하고 평가서를 통한 학습 관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정말 아이때부터 했었더라면 저는 이미 원어민이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앞서 기술했듯, 원어민 강사님이 작성해주신 피드백을 읽다보니, 

문법과 단어에 대한 공부가 필수라고 느껴졌어요. 

 

토크스테이션 화상영어는 영어 원서 리딩부터 영상시청, 그림영영사전까지

아이딕 잉글리쉬 학습 프로그램으로 편리하게 영어 학습이 가능합니다. 

 

특히, 세부적으로 나눠진 AR 레벨 별로 정리된 6500권 이상의 영어 원서에다가 

8000개 이상 있는 영어 비디오는 너무 유익하게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저는 단어가 약하다고 생각했기에 단어 위주로 봤고

여기는 유아부터 수능 수준까지 학습 할 수 있는 6,000개 이상의 보카가 존재한답니다. 

 

제공하는 다양한 레벨 중 하나를 골라 해봤는데

영어 공부한 지가 오래되어 그런지 갑자기 기억 안나는 것도 있었어요.

재미있더라구요! 

 

커리큘럼 자체도, 

우선 단어를 읽어주고, 그 후 단어 문장을 읽게 해요.

이후에 이미지를 보여주고 적절한 단어를 고르게 하고 최종적으로 문장을 듣고 이미지를 맞춰요. 

이렇게 단어 공부를 하면 단어 하나를 외우는데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겠지만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장기 기억력이 상승할 수 있다고 봐요.

사실 우리가 어린 시절 했던 공부들은 모두 단기 기억에 그쳤지만 

이런 공부법은 장기 기억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단어공부를 한 후,

전체적인 저의 레벨을 확인하기 위해 레벨 테스트를 진행해보았어요.

 

문법부터 독해, 단어까지 모두 

자신이 어디 약한 지 알아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시험을 친 결과, 

45개 정답과 5개 오답..

분명 아이들 것이라고 생각해서 

되게 쉽다고 생각했는데도 오답이 있습니다.. 

 

저는 토익과 토익 스피킹, 그리고 텝스를 전부 공부해본 입장으로

마음 편하게 그냥 풀었지만 

준비해본 적 없는 친구들이 풀었을 때 충분히 어려움을 겪을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레벨에 대한 정확한 설명이 있어 선생님이 막 굳이 필요할 것 같지도 않았답니다. 

 

대학생이나 직장인들 중, 

영어 실력을 진짜 늘리고 싶을 때, 

토크스테이션 화상영어 수업도 있지만 

이렇게 종이 책이나 E-book도 존재한다는 사실 !! 

 

여러분들도 

화상영어 1위 토크스테이션 무료체험 수업을 신청해보세요. 

분명 영어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http://l.talkstation.co.kr/index.php?refer=487 

 

 

728x90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