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이야기

[대외활동_캠스14기] 솔직 면접 후기!

창이 2021. 7. 28.
728x90
반응형

*****1 9년도에 탈락한 자료입니다 *****

 

이침인데도 불구하구

되게많은 사람들이 오셨더라구요 ㅎㅎ

다들 부지런~~~~

역시 top 활동 !!

서울 / 경기 지역 입니다

 

 

저는 10시, 가장 처음으로 면접을 보게 되었구..!

다른 여러 후기들 보니 조구호가 있다해서..

스태프 분에게 여쭤봤는데..

절대하지 마라고 하셨어요 ㅎㅎ

이번에 약간 높은 분들이 면접관으로 계셨나봐요!!

그리구 사실 오티라는 것도 기본적인 사항+예의

우선 자기 PR 60초..

저는 그냥 평범하게 했지만....

다른 분들은 노래도 부르시구~

홈쇼핑으로 "PR"도 하시구..

정말 대단한 분들이 많네요!!

저는

키워드

를 사용 했어요!! 저는 ~~ 같은 사람이 되고 싶은 남자 입니다~ + 이유!!

그리고 단체질문으로//

캠스 활동을 하면서 어떤 것을 해보고 싶으며 하면서 어떤 배움을 하고 싶은지!?

저는 제가생각했던 청춘마루 홍보방안+마케팅 아이디어제안 등 두개를 말씀드렸어요'!!

개인질문은 두분만 받으셨고 저는 못받았네요 ㅎ..

(불안불안)

개인질문 두분 내용은..

자소서내용 기반으로 한 질문이었어요!!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

앞사람이 너무많이말해서

말할수있는 시간에 줄어들었다능..!

그래서10초만에

핵심만 말하고 끝!!

분위기는..?

면접관님 두분이셨는데

긴장한 마음 풀어주시려고 되게 노력하셨던 것 같아요!!

사실 짧은 시간에 5명에게 물어보느라

질문을 많이 못받은게 너무 아쉬워요

준비는 많이 해갔는데!!!

그래서 저같은경우는 계속 웃고, 경청하고 있다는 의미? 고개를 계속 끄덕끄덕 ㅎㅎ

앞서도말했지만..

서류 후기를 먼저 올렸어야했는데..!

우선 처음 면접본 후기 남기고갑니다~

다른 지역은 다를 수 있으니 주의..

 

 

728x90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