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이야기

나에게 있어서 첫 롯데월드!!

창이 2021. 8.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나예여!!

8월 초에 첫 롯데월드 가봤어요~~!

남친이 찍어줌 ㅎㅎ

옛날부터 제가 가고싶어해서 드디어 남친덕분에 가게되었어요!!

첫째 와일드정글 탔어요!!
VR로 구성되어있는 놀이기군데요!!
와..이거 정말 재밌네요 ㅜ 저 이제 성인이지만 옆에 있었던 아이랑 같이 야후~~~!!!!했어요 ♪(๑ᴖ◡ᴖ๑)♪

옆에 있었던 남친도 아주 좋아보여서 저도 행복했어요 ㅎㅎ

카트라이더도 탔는데 좀 그랬어요 ㅎㅎ
그래도 재밌는 남친이 있어서 재밌었어요 ㅎㅎ


어드월드_후렌치 레볼루션 ! !
이건... 제가 잘 못했어요ㅜㅜ 이렇게까지 무서운 줄 모르고 닸더니 저 엄청나게 눈물 훌였어요..ㅎㅎ

저 인생에서 처음이에요..ㅎㅎ 놀이기구로 눈물이 나는거 ㅎ

 

사실 이것 외에도,

이것저것 탔는데

다 기억이 안나요 ㅜㅜ 

제가 일본사람으로써 디즈니랜드 디즈니씨를 생각이 나는데..

그 디즈니씨에 레이징 스피리츠라는 놀이기구가 있는데요





좀 비슷하죠?ㅎㅎ 근데 전 한국꺼가 훨씬 무서운 것 같아요 ㅎㅎ

일본놀이기구하고 한국놀이기구의 차이점을 말하자면
일본놀이기구는 타는 시간이 더 짧고 한국놀이기구는 좀 더 길다는 점이에요!!

둘이서 어지럽고 막 그래가지구 자몽에이드하고 레몬에이드를 마셨어요..

근데 넘 어지럽고 어드월드_후렌치 레볼루션

타고나서 계속 정신이 없었던 우리..ㅎㅎ 그래도 사진도 못찍었네요

뭐 음료수 정도로 뭔 사진이야라고 생각하신 분!!!!!
아닙니다 !!!!!

롯데월드에 가면 무슨 사진이든 다 추억이겠죠…

그리고나서 뭐했냐면 우리 나갔어요 밖에도 재밌는것도 많았는데 밖에 가는길이 못 찾아서 그냥 나갔어요
이건 담에 또 가야겠다란 듯이겠죠


오빠 빨리 가자!!!!!!!!!!!




(아니 그 전에 에버랜……ㄷ)

쨌든 가야죠.. 아니 가고싶어요

포토존에서도 찍고..

이 두개중에 누가 더 잘하는지 투표 해주세요!!!!!
그냥 재미로 평가해주시면..ㅎㅎ




다음 하이라이트!!!


나가기전에 엄청 맘에 든 가방이 있었어요!!!!!

(저 고양이 좋아해요..)

내가 예쁘다고 한건 다 남친은

「사줄까?」이렇게 무조건 해줘요
평소엔 괜찮다고 하지만 이 날은 아니였어요!!!

그리고 사줬어요 ㅜㅜ

전 엄청 맘에 든거를 아겨 쓰는 타입이 아니라 지금 맨날 들고 다니고있어요 ㅎㅎ


진짜 고마워 오빠…




처음 가본 롯데월드… 지금은 유학으로 여기에 있지만
나중에는 가족들이나 일본에 있는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그리고 제 한국어 실력도 늘었어요…ㅎㅎ

앗 벌써 잘 시간이네요 ㅜㅜ
오늘 일찍 자고 내일부터 토픽 공부 해야겠어요!!

출근하시는 사람도 화이팅 합시다!!!!!

잘자요~ 또 봐용~~ ๑>ᴗ<๑♡

728x90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