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이야기

일본인이 소개하는 고교생활

창이 2021. 7. 16.
728x90
반응형
EnglishJapaneseKorean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에 온지 8개월된 일본인입니다~~!

지금부터 반말 할게!!!!

오늘은 내가 고등학생 때 추억을 공유할거야~!

 

우선!

 

짜잔~~!! 우리 학교,,, 그립다 그리워,,ㅎㅎ

 

이건 2충에서 찍은건데 생각보다 이뻐서 맘에 들어 ㅎㅎ 그런데 옆에 잇던 친구는 심플하게

안 예뻐

 한마디만하고 바로 갔어,,ㅎㅎ

 

 

이 풍경은 좀 슬프기도 한데 바로 그 때 내 마음을 표현하고 잇었어,, 

지금 쓰다보니까 뭐야 갑자기 생각나네?!ㅋㅋ

 

오늘은 첫 업로드니까 여기까지,,!! 어려워 나 앞으로 열심히 한다!!!

지켜봐주라ㅏㅏ 

꿈나라에서 만나^^ 

728x90
반응형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