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이야기

한일커플 제주도 여행♡ Day1

창이 2021. 1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루나예요
11월14일,15일,16일 2박3일로 제주도 여행 갔다왔어요!!!!!

김포공항에서 약 1시간,,, 14시반 비행기로 갔어요
저는 외국인이때문에 여권을 가져갔는데 따로 필요없었어요!!
코로나 시기다보니까 공항엔 전혀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예상이랑 달리 사람으로 넘치고 있었어요

Day1
15시30분: 제주국제공항 도착
역시 이거는 찍어야해요 ㅎㅎ


공항에서 택시 타고 20분,,, 저희는 그린카 빌렸오요
오빠 이번 여행도 운전해줘서 고마워♡

함덕해변
넘 이뻐요 ㅜㅜ

제주도 오자마자 함덕해변 갔어요 (추차장은 없음)

여기서 사진 찍고 오빠가 간단하게 뭐 먹자 그래서 옆에 있었던 카페 갔어요!!

제주 델문도 카페

 

 

그냥 카펜데 경치가 대박,,,,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메뉴→ 한라봉 에이드 , 크로와상 , 모카빵

음식도 좋고 경치도 좋었어요!!밖에 잇는 자리를 잡았는데 넘 추워서 10분 있다가 바로 안에 들어왔어요 ㅎㅎ
다른 분들도 바로 안에 들어오더라고요ㅎㅎ
저희가 좀 늦게 도착해서 간단하게 먹고 관광하기엔 넘 좋앗던 곳이였어요

동문시장

저녁은 여기서 사 먹으려고 갔어요! (좀 일찍 가는걸 추천해요!) 저희가 6시쯤에 갔는데 사람도 진짜 많고 무엇보다
주차장이 없어요 저희는 운 좋게 주차를 했는데 저희가 마지막이 였던 것 같아요ㅜㅜ

사진은 따로 안찍었어요 ㅎㅎ 동문시장에서 딱새우 사서 남친이랑 숙소에서 먹었어요 (짱 맛이에요!!)

1팩에 만원이었어요!
숙소에서 밥먹기!

근처에 있던 회집에서 광어를 포장 햇는데 이렇게나 서비스를 해주셨어요!!! (다 맛있음) 추천합니다!!!!
환승연애와 같이 ㅎㅎ(누구 최앤지 알려주세요 ㅎㅎ)
정보 ↓
                          ↓
                          ↓

아주 좋아

여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많이 해줘요!! 추천!!!!
숙소에서 바로 2차를 했어요 ㅎㅎ

이렇게 숙소에서 파티를 하는게 여행의 하나에 재미기도 하죠 ㅎㅎ



저희는 좀 늦은 비행기로 와서 시간이 없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첬째날도 관광한 느낌이 있었어욯ㅎ
                     숙소 정보 ↓

플로라 호텔 제이 드림

주변에 가게도 많고 밤에 간단하게 산책가는데 좋은 곳이였어요! 시끄롭지도않고요 ㅎㅎ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한데도 방도깨끗하고 괜찮았어요!!


이렇게 해서 우리의 안생에서 첫 제주고 여행 D-1 마무리 됐답니다!! 이어서 2편에서 봐용~♡
궁금하시는 점이 잇으시면 댓굴 달아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추천 글